김제시장(박준배)은 지난 10일 전북방송 CJ헬로비전 ‘당선인에게 듣는다’에서 민선 7기 정책과 시정방향을 제시하였다.

민선 7기 시정목표인 “경제도약, 정의로운 건설”을 위하여 부정, 비리, 부패가 만연한 조직에서는 창의성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인사정의 7.

0을 실현하여 능력대로 일한만큼 댓가를 인정받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하겠다 고 말했다또한 지평선산단 조기 기업유치, 인공지능 산업을 포함한 신성장 동력산업, 지평선학당 취업준비반 운영, 소상공인 지원재단 설립 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여 김제시 인구증가의 변곡점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제시의 역점사업인 종자산업과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그리고 김제육교 재가설공사에 대하여 앞으로의 추진방향과 발전가능성을 제시하였다.

김제시장(박준배)은 “66.7%라는 압도적인 지지로 시민여러분의 마음을 주신 것에 대해 보답하기 위해서 민선7기 임기동안 70여개의 공약을 최선을 다해 실천하겠으며, ‘청렴달사’라는 말처럼 청렴한 시장으로서 모든 어려운 일을 통달하여 처리할 수 있다는 소신을 가지고 헌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대담은 7월 12일 19:20에 본방이 방영되며 재방송은 7월 16일 13:00에 방영될 예정이다.

/김제=류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