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봉남면 주민자치위원회(회장 한유한)는 지난 18일 봉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위원 6명을 신규로 추가 위촉하고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운영 상황을 점검하였으며 하반기 추진할 특색사업, 기타 주민자치 활성화 방안을 토의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한유한 주민자치위원장은 “상반기 동안 봉남면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신규로 위촉된 위원분들과 함께 봉남면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서 봉남면 주민자치센터 운영과 모든 사업이 더 활기차게 진행되어 면민의 삶의 질 향상과 여가문화 증진 및 특색사업을 통한 사회배려층 지원에 힘쓰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봉남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으로 노래교실은 매주 화요일에, 체조교실은 화, 목요일에 풍물교실은 월,수,금요일에 난타교실은 월,수요일에 훌라춤은 금요일에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특색사업으로 노인일자리 사업과 연계한 나눔의 먹거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봉남면 정재곤 면장은 “주민자치센터의 활발한 운영을 위하여 힘쓰시는 한유한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제=류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