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물 보관서비스 10% 할인

이스타항공이 하계 성수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업무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9일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우선,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 내 위치한 에어라운지 休(휴)와 업무제휴를 맺고 8월 31일까지 이스타항공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라운지 休(휴)는 여행 출발 전 편안한 휴식과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음식, 음료, 주류, 신문, 잡지, 마사지 의자 등 편의시설과 휴식공간으로 구성, 무료 와이파이와 프린트 출력도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은 입장료를 50% 할인 받고 컵라면과 마스크팩도 무료로 이용 가능, 休 Time(즉석조리 푸드 서비스)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 1잔을 제공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이스타항공 국제선 이용고객뿐만 아니라 국내선 탑승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하물 보관·이동 서비스 세이팩스(SAFEX(Safe Express)) 제공업체인 아이트립과도 업무제휴를 통해 해외에서 국내로 입국하는 인바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하물을 보관하거나 숙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시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 탑승 인바운드 고객이라면 인천공항, 김포공항, 서울역, 홍대입구역 등 4개 지역에 위치한 트래블 스토어에서 수하물 보관·이동 서비스 세이팩스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하물 보관서비스의 경우 최대 10%할인 가능하며, 호텔까지 이동해주는 배송서비스도 특별 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항공여행 전·후에 고객들이 필요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스타항공 탑승권을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