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STAR TV' 공식 출범 본격 운영
이스타항공 'STAR TV' 공식 출범 본격 운영
  • 김성아
  • 승인 2018.09.02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 전용와이파이 접속
운항스케줄-드라마 시청 가능

이스타항공이 지난 1일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STAR TV(이하 스타TV)’를 공식 출범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

스타TV는 고객이 가진 스마트기기를 통해 기내 전용와이파이에 접속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내 무선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접속하게 되면 해당편의 출발·도착 시간을 비롯한 운항스케줄과 기내면세품, 이스타샵 등 기내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미스터 션샤인, 아는 와이프, 꽃보다 할배, 짠내투어 등 CJ E&M의 다양한 최신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어린이, 음악 콘텐츠 등을 유료 또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공식 서비스 출범을 기념해 이달 한 달 동안 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며, 첫 운항편인 ZE511(인천⟶방콕) 운항 편에서는 전 승객에게 스타TV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을 증정한다.

스타TV 이용 가능노선은 인천-코타키나발루(ZE501), 인천-방콕(ZE511, ZE513), 인천-다낭(ZE591)이며, 일본, 홍콩노선 일부 노선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향후 승객들이 스타TV를 통해 기내 서비스를 주문하고 승무원과 소통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

/김성아기자 tjdd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