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놀러와요"
"오늘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놀러와요"
  • 유일권
  • 승인 2018.09.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대규모 한우시식 운영
Red컬링-열기구 등 체험 다채

청정 웰빙지역 장수에서 열리는‘제12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오늘 개막한다.

2018 문화관광부지정 육성 축제 및 전라북도 최우수축제인 제12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장수읍 의암공원 일원에서 서 열린다.

축제 첫째 날인 14일 개막 축하공연에서는  Red Food를 찾아온‘빨간맛!’ 걸그룹 레드벨벳이 축제의 막을 열고, 이를 시작으로 마야, 서문탁, 현숙 등 쟁쟁한 가수들이 축제 현장을 마지막 날까지 뜨겁게 달군다.

또 축제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장수 한우마당’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한우 셀프시식 프로그램으로 동시에 2,500여 명이 함께 앉아 장수 한우고기를 즐길 수 있고, 올해에는 한우마당 내에 ‘레드라운지’를 조성하여 칵테일쇼, 사과샐러드, 오미자청 음료, 오미자주등 다양한 시음행사와 볼거리를 마련했다.

축제의 신규 프로그램인 Red 컬링체험은 장수군의 RedColor Food와 동계 올림픽의 인기종목인 컬링을 접목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신규 프로그램 장수 월드체험은 커다란 열기구를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 행사장 전체를 한눈에 볼 수있도록 해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추억을 선물한다.

옛날과 도깨비를 배경으로 체조와 비보잉을 접목한 플랑잉 공연과 마술쇼, 서커스 등 7개 분야 64개 프로그램을 운영해 다이나믹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정길수 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즐거움 가득한 문화 공연을 즐기며 더불어 청정 농축산물 체험에 빠져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축제장을 찾는 모든 이에게 ‘웰빙 오감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수=유일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