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춘향문화예술회관, 감동과 재미 모두 짱!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함께 어우러지는 가족뮤지컬이 남원에 찾아온다.

화려한 영상미에 실감나는 사운드, 보기만 하는 공연이 아닌 다 같이 즐기며 쉴 틈 없이 함성도 지르고~ 스트레스를 날리는 신나는 공연무대가 마련된다.

남원시는 9월 문화행사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스이즈잇&힙합’ 공연이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7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꿈을 위해 도전하는 10대들의 열정, 그 스토리를 그린 융복합 퍼포먼스‘디스이즈잇&힙합’은 문제아만 모인 어느 한 예술고 학생들이 끼와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청소년은 물론 어른까지 공감하여 아우를 수 있는 공연으로‘KOPIS 공연예술통합전산망 뮤지컬부분(2016년10월1일부터12월12일) 박스오피스 1위’,‘2017년 넌버벌 뮤지컬 최고의 화제작’이다.

이번 공연은 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무료 공연이다.

공연 당일 3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 ☏620-6152 또는 남원시청 홈페이지(www.namwon.go.kr) 공연/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남원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 디스이즈잇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으로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진행한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