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사회복지인 대회 ‘성황’
제15회 사회복지인 대회 ‘성황’
  • 김준완
  • 승인 2018.11.0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과 고창군 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정강)가 지난 7일 사회복지인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사회복지인 대회’를 개최했다.

사회복지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드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고창 선운산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정토진 고창군부군수, 기관단체장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홀로 어르신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고창의 복지발전을 위한 역량강화 교육과 함께 행복한 꾸러미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고창군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어려운 이웃 5세대 성금 전달과 고창기초푸드뱅크의 지원으로 홀로어르신을 위한 행복한 꾸러미 나누기 행사도 마련돼 깊어가는 가을에 따뜻함을 더했다.

정토진 부군수는“고창군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부터 실천하며 ‘한반도 첫 수도’의 군민으로써 따뜻하고 행복한 고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정강 고창군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종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회복지인 대회가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자리가 되어 주민과 종사자 모두 행복한 고창복지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창=김준완기자 jwki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