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디지털채널서
1,541명에 맞춤형 경품 제공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30일까지 2개월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정기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취향저격 정기 예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에서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총 1천541명을 추첨해 부모님을 위한 450만원 상당 안마의자(1명), 부부를 위한 커플스파이용권(10명), 자녀를 위한 한삼인 아이홍삼(30명), 가족을 위한 또래오래치킨 모바일쿠폰(500명), 나를 위한 스타벅스 싱글디저트세트 모바일쿠폰(1000명)을 가족 구성원 취향 맞춤형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앱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1600-28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장근 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 중심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