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상위,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교육생모집··· 연기교육

전주영상위원회는 ‘2019 전주 청소년 영화연기 워크숍’교육생을 모집한다.

도내 청소년 중 연기에 잠재적 능력이 있고, 연기의 꿈을 가진 이들에게 소질과 적성개발 발굴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전주영화종합촬영서와 한해랑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도내 거주하고 영화연기 직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 또는 청소년으로 영화연기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면 가능하다.

올해 워크숍은 전북교육청, 영화문화발전위원회와 연계해 배우가 갖춰야 할 연기를 좀 더 세분화해 다양한 장르적 연기와 공연 연기를 융합 하는 등 연기 교육을 강화했다.

무엇보다 교육기간 중 직접 연기하고 촬영해 단편영화를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영화연기 잠재능력을 끌어 올리는 뿐만 아니라 영화제작에 대한 질 높은 프로세스를 접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올해 교육 강사로는 로테르담국제영화제에서 타이거상을 받은 영화감독 겸 배우 양익준 감독을 중심으로 현재 드라마 ‘보이스’에서 구광수 형사역의 송부건,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개성연기를 보이는 김혜나 등이 특강을 할 예정이다.

워크숍 교육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오는 7월 19일까지 온라인 접수만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222-0244로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