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문화관광재단은 고객과 더 나은 소통과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8월 1일까지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는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방문자를 대상으로 총 22개 항목을 구성해 진행한다.

재단은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 홈페이지 방문주기, 서비스 이용 만족도, 건의 사항 등 고객의 이용 현황을 통해 홈페이지 운영에 대한 진단과 점검 그리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해 기관과 사용자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인 홍보팀장은 “이번 만족도 조사가 온라인 매체를 점검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재단과 고객의 원활한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와 홍보팀(230-7471)에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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