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경제인협-전주세무서 간담회··· 세정지원 강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회장 김지혜)는 지난 8일 전주세무서(서장 전태호)와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전주세무서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세무지원 소통의 주간을 맞아 여성 기업의 세정 현안 및 세정지원의 강화, 경영 애로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김지혜 회장은 “여성경제인들의 세정 현안에 관련된 애로 및 건의사항에 대해 세심하게 들어줘 무엇보다 의미가 있었던 시간이었다.

이를 계기로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실시, 유대감을 더욱 두텁게 다져 나가자”고 강조하며 “전북경제의 중심은 중소기업인들이 기업 경영에 전념할 수 있는 세정 지원에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전태호 서장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소통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게 돼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건의 내용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해 국세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여성경제인들이 경영에 더욱 전념할 수 있는 세정 환경을 만드는 데도 적극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는 1999년부터 전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경제인 육성 및 경영지원을 위한 단체로, 여성기업의 다양한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유관 기관과의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오고 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