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2020년 JB카드 화이트데이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전북은행, 2020년 JB카드 화이트데이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 김성아
  • 승인 2020.03.1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오는 14일까지 ‘2020년 JB카드 화이트데이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조 말론(Jo Malone) 랜덤박스, 2등에게는 스와로브스키 랜덤박스, 3등에게는 스타벅스 랜덤박스를 제공하고, 참여상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추첨 기회는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 시부터 제공, 20만원 초과 이용 시 10만원당 추첨기회가 1회씩 추가 부여된다.

당첨자는 4월 10일에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전북은행은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을 위한 기부행사도 진행한다.

‘JB카드로 사랑을 전달하세요’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응모고객들의 이용금액 0.2%를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저소득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다.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화이트데이를 맞아 조금이나마 주위를 돌아보고 사랑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조금이나마 따뜻한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