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지난 8월 과자 카테고리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판매율이 4.1% 신장했고 전월 대비 16% 급등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8일 서울 시내 한 대형 마트의 과자 판매대. /연합뉴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지난 8월 과자 카테고리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판매율이 4.1% 신장했고 전월 대비 16% 급등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8일 서울 시내 한 대형 마트의 과자 판매대.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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