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주영)은 다음 달 8일까지 ‘17일간 쇼핑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창립 4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지난 23일부터 ‘레트로 문구 세트’와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호텔 바스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4종류를 사은품으로 준비해 구매 금액대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레트로 문구 세트는 오랜 사랑을 받아온 롯데껌 3종을 볼펜 세트와 노트 플래너 세트로, 호텔 바스 세트는 실제 5성급 호텔과 동일한 스펙의 타올과 바스로브 세트로 구성됐다.

이어, 오는 29일까지 ‘4+1 숫자 뽑기’ 경품 행사와 ‘Wine Super Show’를 진행한다.

경품행사는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전국에서 실시, 41개의 숫자 중 원하는 숫자 5개를 선택하면 된다.

Wine Super Show는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진행, 다양한 와인을 제안하고 금액대별로 사은품과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다음 달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도른자 선발대회 이벤트’로 롯데백화점에서 재미있는 영상, 사진을 찍어 메일 또는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틱록) URL 메일을 제출하면 영상 참가자 전원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사진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3천원을 증정한다.

심사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 시 최대 2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