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선물 '돌쇠 너~쇼핑'서 준비하세요"
"설 명절 선물 '돌쇠 너~쇼핑'서 준비하세요"
  • 김흥배
  • 승인 2021.01.2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N치즈소시지세트
10% 할인 SNS 채널 통해
26일까지 진행··· 구매고객
경품 이벤트도 '풍성'

임실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SNS 채널을 활용한 비대면 특별판촉 행사 ‘돌쇠 너~쇼핑, 새내기 공무원 편’을 선보인다.
 
군은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임실N치즈소시지 특별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임실군청 SNS 채널인 임실엔TV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명‘돌쇠 너~쇼핑’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추진된 임실군표‘돌쇠 너~쇼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기업과 농가를 돕고, 임실군 특산품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한 SNS 비대면 판촉 행사다.
 
올해는 임실군 대표 홍보 알리미 돌쇠로 활약 중인 최기만씨(관촌면)와 입사 1년도 채 안 된 새내기 공무원 양신실씨(오수면), 박진주씨(오수면)가 전격 출연, 신선함을 더했다.
  
‘돌쇠 너~쇼핑’은 21일 첫 론칭을 시작으로, 임실N치즈소시지 특별제품으로 구성된 단일 세트로 선보인다.
 
세트는 임실N치즈소시지와 포크소시지, 매콤소시지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정상가 30,000원 상당의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인 27,000원에 판매한다. 택배비 3,000원은 무료다.
 
시중에서 볼 수 없었던 세트 구성으로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영양간식 베스트 상품인 임실N치즈소시지(1개), 포크소시지(2개), 매콤소시지(2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250명을 추첨, 1만2천원 상당의 구워먹는 임실N치즈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번 건강소시지 특별할인 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여름 휴가철과 9월 추석 명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임실N치즈 및 치즈소시지 이벤트에서도 높은 판매고와 SNS 조회수가 급증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
 
이번 이벤트 신청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임실군청을 검색한 후‘돌쇠 너~쇼핑’게시물에서 지금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주)친한F& B에서 운영하는 친한N마켓으로 연결되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전화주문(063-643-7941)도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심 민 군수는“이번 비대면 특별할인 쇼핑 찬스를 통해 많은 분 들이 저렴하게 임실N치즈소시지를 구입하시길 바란다.”며“앞으로도 SNS를 통한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지역경제와 농산물 소비 촉진에 보탬이 되고, 지역농산물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이나 참여는 임실군청 홍보팀(☎ 640-2065~6) 또는 

임실군청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pefulimsi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opefulimsil)으로 하면 된다.

/임실=김흥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