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아이유와 함께 봄이 왔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아이유와 함께 봄이 왔다
  • 김성아
  • 승인 2021.02.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의 숲 콘셉트 새 CF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 봄 시즌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18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이번 신규광고는 환상의 숲 콘셉트로 제작,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이슬같이 깨끗한 다음 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더욱이 생동감을 더하고 판타지적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최소한의 세트 외에는 모두 3D로 제작했으며, 나무와 꽃의 디테일과 애니메이션 작업에만 2개월 이상 소요됐다.

특히, 아이유와 교감하는 참이슬 방울은 전편보다 한 단계 진화해 이슬방울의 사실적인 질감을 살리면서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이슬이’ 캐릭터의 형태와 움직임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업계에서도 대한민국 NO.1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오랜 시간 사랑받는 모델 아이유가 만나 좋은 이미지를 부각, 시너지 효과 역시 극대화될 것이라고 바라보고 있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FULL 3D작업을 통해 환상적인 이슬의 세계로 소비자들을 초대하고 싶었다.

새로운 캐릭터로 탄생한 이슬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주류브랜드인 참이슬만의 깨끗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