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지난달 30일부터 ‘생생톡(生生Talk) 고객자문단’ 4기를 모집하고 있다.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시 금융소비자가 적극 참여해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소비자패널 제도이다.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 정기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 활용,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4기 생생톡 고객자문단에 선정되면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전북은행에서 제시한 과제 수행 및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분기당 30만원의 활동비(제세공과금 본인 부담)를 지급받게 된다.

고객자문단 참여 희망자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고객자문단을 통해 모니터링 된 다양한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은행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 등에 반영하고 적극 활용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지속 경영에 적극 동참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완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