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지난 23일 NH농협 남원시지부, 골프존 카운티 드래곤에서 희망 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이웃돕기 성금 각각 1천만원, 5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성금 전달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NH농협 남원시지부는 매년 장학금 및 성금 기탁, 백미 전달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 및 나눔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골프존 카운티 드래곤은 대산면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지역사회와의 소통 및 상생을 목표로 전국 18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골프장 운영 전문회사이다.

기탁식에 참여한 NH농협 남원시지부 권오정 지부장은 “우리의 성금이 추운 겨울을 나게 될 이웃들에게 전달돼 위로와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남원시의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가지고 참여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골프존 카운티 드래곤 나성주 사업부장도 “추워진 날씨로 힘들어하는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사회공헌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경식 남원시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웃돕기에 적극 동참해준 NH농협 남원시지부와 골프존 카운티 드래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면서 “2023년에는 올해보다 시민이 더 행복한 남원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전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성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남원시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620-6333)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