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이상 결제시 자동접수
10% 캐시백 지급··· 앱충전이용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소비 촉진을 통한 민생경제 회복과 카드형 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설맞이” 김제사랑카드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는 오는 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며, 김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김제사랑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접수되며, 구매금액(100만원 한도)의 10%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캐시백 금액은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 1월 말에 지급되며, 예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

이번 페이백 이벤트는 개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법인 및 단체는 제외하며, 김제사랑카드는 ‘고향사랑페이’ 앱을 설치하여 은행 방문 없이 스마트폰으로 발급 및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역 농·축협 등 38개 판매대행점을 직접방문해 구매할 수도 있으며 1인당 월 충전 한도는 100만원이다.

김제사랑카드는 음식점, 슈퍼, 주유소, 약국, 병원 등 가맹점 약 3,000개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고향사랑페이’앱에서 소득공제 신청 시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성주 시장은 “이번 이벤트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 가맹점의 매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골목상권에도 훈풍을 불어 넣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시책 개발에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제=류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