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 주역에 꿈-희망 전달

설 명절을 앞두고 (재)고창군장학재단(이사장 심덕섭)에 고창인재 키우기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진행된 장학금 기탁식에는 이성진 전 산림조합장 100만원, 고창산속골복분자 영농조합법인 조서연 대표 200만원, (유)부광건설 이영신 대표 300만원, ㈜동림개발 임진용 대표 200만원, (유)일토씨엔엠 최규연 대표 1,000만원, (유)태산산업 장애자 대표 500만원, ㈜한누리 서경미 대표 300만원, 고창낙우회 청년분과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각 분야에서 고창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주역들이 미래 주역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와 더불어 ㈜템엔파크홀딩스 김인수 대표 300만원, (유)파란건설 한희춘 대표가 250만원을 기탁했으나 기탁식 참석은 사양했다.

이번 기탁자분들은 “우리의 마음이 학생들에게 그대로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우리지역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더 나아가 고창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큰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심덕섭)은 “고창이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기 위해 지역인재를 육성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오늘 귀한 마음을 담아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은 다양한 장학사업에 사용하여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주도해 가는 군민 모두가 행복한 활력 넘치는 고창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창=김준완기자 jwkim@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