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문화관광재단은 문화예술인과 문화예술단체를 지원하여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고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를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2023 다이나믹 익산 아티스트 지원사업’의 설명회를 지난 15일 개최했다.

‘2023 다이나믹 익산 아티스트 지원사업’은 기존 예술인, 예술단체에 대한 창작지원은 물론 지역문화콘텐츠 활용지원, 신진예술가 창작지원 등 특성화된 지원을 통해 수준 높은 문화예술콘텐츠를 발굴하고, 시민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를 위해 양질의 사업을 발굴해 집중 지원함으로써 지역문화활성화를 이루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지원사업 신청은 지역예술인과 단체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가진 문화예술단체만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3월 2일과 3일, 6일 재단에 방문접수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평일 점심시간을 제외하고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전문심사를 거쳐 3월 중순에 재단 홈페이지에 지원대상을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https://www.ictf.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문화예술축제팀(063-843-8817)으로 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