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과 함께 탄탄한 정읍산림조합 만들것"

“비영리 협동조합의 성장은 필수 조건이지만, 그 성장은 나눔을 위한 성장이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조합의 임․직원님들과 함께 온정이 넘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최근 정읍산림조합장으로 당선된 최봉관 신임 조합장의 21일 취임 일성이다.

최 조합장은 면세유 발급 등의 바쁜 업무로 민원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한 취임식을 가졌다.

최 조합장은 서남권 조경수 유통을 정읍산림조합이 책임지고 임산물직매장과 로컬푸드마트의 재구성, 치유의 숲, 휴양, 조경수 유통단지 조성 등 공약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또 “비영리협동조합은 조합원의 복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존재하며 이 목적에서 벗어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 조합 경영을 철저히 내부로 돌려 비영리협동조합의 목적에 맞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로운 성장 모델 만드는데 주어진 4년을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최 조합장은 또 “이제 선거가 끝났으니 니편 내편, 임.직원과 조합원이 따로 있을 수 없다”며 “선거로 인해 다른 방향으로 달렸던 마음을 한데 모아내실이 탄탄한 명품 정읍산림조합을 만드는 일에 모두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최봉관 신임 조합장은 종로직업전문학교 조경-산림 전임강사, (유)에덴조경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전북대학교 농생명힐링밸리연구센터 객원연구원, 2022년 전주 정원산업박람회 조직위원회 조경 디자인 자문위원으로 활동 했다 지난해 한국조경수협회장상을 수상한바 있다.

/정읍=최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