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무주의 자연 속에서 영화와 함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2023.6.2 – 6.6)가 열한 번째 여정을 함께할 기업 파트너 및 홍보 부스를 4일부터 모집한다.

무주산골영화제는 2013년부터 엄선된 국내외 영화로 구성한 특색 있는 영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문화 프로그램을 안착, 영화와 여가를 즐기는 2030 관객부터 캠핑을 즐기는 가족 관객들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영화 축제로 호평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10주년을 맞이해 팝업스토어 운영 및 영화제 고유의 특징을 살려낸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10여년간 2030세대 및 가족 관객들로부터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한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의 문화 파트너로서의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www.mjff.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 홍보마케팅팀(mujufilmfest@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원은 현금 또는 현물 후원 및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한 지정 기부로도 가능하며, 선정된 기업 파트너에게는 올해 영화제 기간 내 기업 광고 영상 노출 및 공식 홍보물을 통한 광고, CI 노출,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한 브랜드 노출 및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방식의 기업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후원을 통한 공식 문화 파트너 외에도 영화제 기간 내 기업과 단체의 브랜드를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홍보 부스도 별도로 모집한다.

홍보 부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단체는 사무국 홍보마케팅팀(mujufilmfest@naver.com)으로 소개서와 홍보 부스 운영안을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올해 ‘넥스트 액터’로 배우 변요한을 선정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는 오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 무주군 일대에서 개최된다.

/무주=장영진기자 jyj2101@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