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임실엔TV'

임실군 공식 유튜브인 임실엔TV의 대표 영상인‘엄니! 같이가 시즌2’올해 첫 영상이 5만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영상에 언급된 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도 함께 관심 받으며, 기부 릴레이와 홍보에 톡톡한 역할을 해내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3월 15일 올해 첫 번째로 업로드한‘엄니랑 순대국밥 맛 집 다녀왔어요~’스토리는 5일 현재 4만9217회로 5만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번 순대국밥 스토리는 임실시장 내 유명한 순대국밥 집을 방문해서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얼큰하고 개운한 임실표 순대국밥의 맛을 전하고 있다.

영상을 보면 당장이라도 순대국밥을 먹으러 가고 싶다는 마음이 생길 만큼 아주 맛깔나고, 군침 도는 먹방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 힘입어 댓 글 역시 올해 첫 업로드된 스토리에 대한 반가움과 임실에 가면 순대국밥을 먹고 싶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특히 이번 편에는 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와 답례품을 소개해 구독자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임실군 고향사랑기부금은 치즈 답례품 등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3억원을 돌파하며, 기부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5일 현재 기부금 액수는 3억1900만원으로 집계되고 있다.

임실엔TV‘엄니! 같이가’는‘엄니와 함께하는 붕어섬 여행’을 첫 시작으로 오수의견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 소풍, 다슬기 체험 등 여러 영상이 업로드된 가운데 총 60만여 회에 달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군은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을 통하여 임실군의 아름다운 풍경, 여행, 지역문화, 축제 등 다양한 소식을 차별화된 콘텐츠로 제작․제공하여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있다.

임실군 관광브랜드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에 적극 기여하고 천만 관광 임실 시대를 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실=김흥배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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