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문화재단은 재단의 사업과 운영 전반에 대해 의결권을 가지고 활동할 임명직 이사(비상임)를 공개모집한다.

새롭게 위촉될 임명직 이사(비상임)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임기는 전주문화재단 이사장의 임명일로부터 2년으로 1회에 한하여 연임이 가능하다.

이사는 이사회에 출석해 사업계획의 운영, 예산 및 결산의 승인, 규정의 제‧개정 등 재단 운영에 관한 주요 사항을 심의 의결한다.

임명직 이사(비상임)의 지원 자격요건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 문화예술관련 분야 및 여러 관련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식견을 가진 역량을 가진 자이다.

임명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의 제출서류 확인 심사인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치며 면접심사 고득점자 순으로 후보자 2배수 이상을 전주문화재단 이사장(전주시장)에게 추천하게 되며, 이사장이 후보자들 가운데 적합자를 최종 임명하게 된다.

접수는 이달 17일 오후 4시까지며 응시자격 및 요건 등 지원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 채용 공고와 전주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제출서류는 등기우편, 이메일(hwa95@jjcf.or.kr) 접수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 내용과 문의는 (재)전주문화재단 경영지원팀(063-211-9275)과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jj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