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축제 홍보콘텐츠
상영-홍보책자 배부 등 진행

김제시가 4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년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에 제25회 김제지평선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참가했다.

'2023년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는 전국적으로 축제 관련 지자체와 기업 등 118개 업체가 참여해 285개 부스 규모로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박람회 중 사상 최대규모 종합축제의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역 대표축제를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음은 물론 축제 관련 기업과 협회 등이 기초 및 광역 지자체와 상호 교류 협력의 장이 될 수 있도록 B2B 형식의 1대1 상담회도 진행되었다.

김제시에서는 이번 축제박람회 참가를 통해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벽골제를 중심으로 김제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25회 김제지평선축제를 경남권을 비롯한 대도시를 대상으로 홍보하기 위해 축제 홍보 콘텐츠 상영, 홍보 책자 배부 및 관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전통농경문화에 대한 관심도 제고와 김제지평선축제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였다.

강기수 관광홍보축제실장은 “이번 2023년 제3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 참가는 김제지평선축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예 대표 문화관광축제로서 대한민국 축제 문화를 선도하고,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명성을 떨칠 수 있는 축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