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전주박물관은 야간개장으로 마술공연 ‘공룡 애니멀 쇼’를 오는 22일 오후 5시 박물관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마술 장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공룡을 더해 기존 마술쇼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레퍼토리로 구성했고, 관객이 직접 공룡과 악수를 하거나 안아 볼 수 있는 체험의 시간도 준비됐다.

화려한 무빙 라이트와 조명을 활용해 공연장을 환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공연의 시작을 알리면, 사람이 되기 위해 100일 동안 마늘과 쑥만 먹고 이겨낸 비둘기의 이야기를 일루전 마술을 통해 보여준다.

또 공연의 마지막에는 작은 장난감 공룡들이 거대한 공룡으로 변신하고 나타나 관객들에게 실감을 더해준다.

다양한 구성과 재치 있는 퍼포먼스로 친근감 있게 진행하여 공룡을 무서워할 수 있는 어린이들도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다.

관람예약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국립전주박물관 누리집(jeonju.museum.go.kr)에서 접수하고, 입장인원은 최대 230명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박물관 관계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공룡을 주제로 한 마술공연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저녁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매달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