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해외시장 판매 동력 얻어

대한민국 치즈의 원조,‘임실N치즈’가 1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가공식품분야)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한경닷컴, 동아닷컴, iMBC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동아일보가 후원하는‘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설문에 참여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브랜드 관련 시상식이다.

수상자 선정은 주최 측이 지난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부문별 브랜드 최초상기도, 인지도, 선호도, 충성도 등 다양한 평가항목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방법으로 이뤄졌다.

이로써‘임실N치즈’는 10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식품 브랜드로 위치를 구축,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판매에 동력을 얻게 됐다.

1967년 대한민국 최초로 치즈 생산에 성공한 이래로 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임실N치즈는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고품질의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하여‘치즈하면 임실’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게 됐다.

심 민 군수는“임실N치즈가 10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며“앞으로도 치즈 및 유제품의 생산 기반과 판매망 확충에 힘써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성장 동력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임실=김흥배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