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지난 24일과 25일 이틀간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공중 및 식품위생업소 영업자 16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1일차에는 일반·휴게음식점, 제과점 등 식품접객업소, 2일차는 이미용업을 비롯해 숙박업, 목욕장업, 세탁업 등 공중위생업소 영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여기에서는 우수사례 발표 및 피드백, 고객만족 트렌드 고객경험 관리, 인적서비스 경험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등 영업자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교육이 이뤄졌다.

특히 이튿날 우수사례 발표 및 피드백 강의에는 김정미 대한미용사회 군산시지부장이 강사로 나서서 30년 넘게 일을 하면서 ‘킴스헤어’를 지역 브랜드로 성공시켜 이끌어온 것과 끊임없는 직원교육을 통한 고객만족이 결국은 성공과 직결된다고 설명했다.

김정미 지부장은 “공중 및 식품위생업소 영업자들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뜻 깊은 워크숍을 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이번 교육이 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김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