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부터 29일까지 개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오매가3’ 이벤트를 시행한다.

쇼핑, 주유, 외식업종에서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번 ‘오매가3 이벤트’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5천원 ▲누적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누적 15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이 캐시백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별 1회 지급된다.

JB뱅크 APP, 모바일웹,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JB카드 이벤트를 통해 전북은행의 금융비전이 담긴 따뜻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주요 대형마트 품목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게임(완구), 한돈, 브랜드한우, 와규 구매시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제철 농축수산물 및 가공식품 구매시 ▲홈플러스에서 가정의달 완구 선물세트, 과일, 정육 등 구매시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김완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