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KBS전국노래자랑이 다음달 13일 오후 3시 월명종합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지난 2013년 4월 30일 군산에서 녹화된 바 있는 전국노래자랑은 10년 만에 다시 군산을 찾게 돼 시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본선에 앞서 시는 오는 22일부터 6월 5일까지 각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예심 신청 접수를 받으며, 예심은 오는 6월 11일 오후 1시 군산시청 2층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참가대상은 군산시 거주자 및 지역 내 직장인 및 학생 등으로 타 지역도 가능하지만 접수 인원이 많을 경우 군산시민에게 우선권을 준다.

접수인원은 선착순 300팀 내외로 각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접수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11일 1·2차 예심을 통해 15팀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어 본선녹화는 6월 13일 오후 3시부터 월명종합경기장(우천시 월명실내체육관)에서 실시할 계획이며, 초대가수로 진성, 김용임, 김주경, 신승태, 트윈걸스가 출연한다.

채효 공보담당관은 “전국노래자랑이 10년 만에 군산을 찾아와 시민들이 마음껏 흥과 끼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해 90여명의 인력을 동원해 행사가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근무에 만전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군산=김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