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내 ‘해모로 완산 더힐 1단지’ 신규 조합원 모집에 수요층들의 높은 관심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신규 조합원 모집에 나선 홍보관에는 내외부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몰려 높은 관심을 보였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침체된 전주지역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강당2길 14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 10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36가구로 구성된다.

아파트 인근에 신흥중, 신흥고는 물론 호남 최대 명문 상산고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명문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로 홈플러스, 서부시장, 롯데하이마트, 남부시장, 예수병원, 전주병원 등 이용이 용이하고 전북도청, 완산구청, 전주시청, 종합경기장, 빙상경기장, 전주MBC 등이 자리하고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어 백제대로, 용머리로,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 등을 통해 전주 시내와 전국 각지로 이동이 수월하다.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도 접할 수 있다.

생태숲공원, 완산칠봉, 완산공원, 전주천 산책길 등이 가까워 걸어서 갈 수 있다.

용의 설화가 유명한 용머리고개로 한옥마을, 객리단길과도 인접해 있다.

시공예정사인 HJ중공업은 수성 해모로 하이엔,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대전 해모로 더 센트라, 연동 해모로 루민,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남양주 다산 해모로 등을 공급해 왔으며, 앞선 기술과 품질, 철저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건설 명가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는 4베이, 판상형 특화 평면을 적용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펜트리, 드레스룸 등을 설계해 수납 공간 활용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해모로 완산 더 힐 1단지’의 조합원 모집 관련 사항은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홍보관 방문과 상담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