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진행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모바일뱅킹 앱(App) ‘온(ON)뱅크’ 가입자 수 24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온뱅크 가입자를 대상으로 6월 1일(목)부터 7월 14일(금)까지 진행된다.

신협은 온뱅크 신규 및 기존 가입자를 위해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초기에 신규 가입한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온뱅크에 6월 15일(목)까지 신규 가입 시 3회, 16일(금)부터 30일(금)까지는 2회, 7월 1일(토)부터 14일(금) 중 신규 가입하면 1회 자동응모 처리된다.

체크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뱅크에서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한 선착순 1,500명과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별된 1,5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이상윤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온뱅크는 지역 기반 상호금융의 범주를 한층 넓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신협의 디지털금융 기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뱅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더 많은 조합원이 신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완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