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장배 전국탁구대회
백영복 은메달 목에걸고
김준오 동메달 거머쥐어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소속 장애인탁구선수단이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개최된 ‘제19회 서산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이번 경기에서 남자단식 TT3체급 백영복 선수가 2위로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남자단식 TT5 체급에서 김준오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산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는 16개 시·도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전국 랭킹포인트 60점이 배정된 대회인 만큼 실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하게 승부를 겨뤘다.

장애인탁구선수단은 오는 7월 대만에서 개최되는 2023 타이페이 오픈대회와 2023 타이중 오픈대회에 연속으로 참가해 추가 메달 획득에 도전할 계획이다.

최훈식 장수군장애인체육회장은 “자신의 한계를 넘어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많은 장애인에게 힘과 용기를 줄 것”이라며 “장애인 체육활성화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지원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장수군장애인체육회는 2023년 전라북도장애인체육회에서 지원하는 장애인생활체육 교실사업에 가맹단체 4종목(사격,탁구,게이트볼,그라운드골프)이 선정돼 가맹단체와 함께 6월부터 11월까지 주 1~2회 이상 장수군 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인생활체육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장수=유일권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