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닮은 인재양성 헌신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는 15일 대학교 설립자 고 강홍모 목사의 21주기 추도 예배를 대학교회 및 소리연에서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이날 추도예배는 전주대 교직원과 신동아법인 산하 학교 총동문회장, 영생교회와 고인의 뜻을 기억하는 목회자, 소리추모사업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평생동안 교육과 복음 전파에 헌신했던 강홍모 목사의 뜻을 기렸다.

이날 추도 예배는 일평생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하나님을 닮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헌신한 강홍모 목사의 뜻을 기리고 그의 기독교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상규 목사의 사회로 최원탁 목사의 설교, 김문택 교수(전주대 선교봉사처장) 기도, 유은혜목사 성경봉독, 정동철 목사 축도로 추도예배가 진행됐다, 또한 이날 고 강홍모 목사의 21주기 추모예배를 위해 박진배 전주대총장 환영사, 원팔연 목사(바울교회) 인사말, 정영순 회장 추모사, 영생교회 당회장 김동연 목사의 소리인재양성 장학금 전달식, 김종규 장로 헌화, 진상운 목사 추모기도, 임정엽 전주대 총동문회장, 임환 전주영생고총동문회장, 정영순 전주대사범대부설고 총동문회장, 김상기 목사 등이 헌화와 기도로 참여했다.

고 강홍모 목사는 6.25전쟁 후 학생들을 복음으로 품고 양육하기 위해 전 재산을 기부해 학교법인 구 영생학원을 세워 전주대학교, 전주비전대학교, 전주영생고, 전주사대부고를 설립해 운영하고 기독교 복음을 세상에 전하기 위해 전주영생교회와 우아영생교회, 구암영생교회 등을 세우는데 힘써왔다.

/정병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