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의집 종사자들 쉼-배움 기회되길"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평화의집(원장 김종열)은 지난 6월 22일 전북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서 주관하는 종사자 포상 해외연수에 관련하여 한전MCS(주)남원지점(지점장 송철수)은 평화의집에 지원자 해외연수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해외연수는 장애인거주시설 종사자의 직무 역량 강화와 쉼을 위해 매우 중요한 활동이다. 

이번 해외연수 지원금은 한전MCS(주)남원지점의 사회적기여 일환으로 제공됐으며, 이를 통해 종사자는 다양한 교육과 교류 기회를 제공 받게 됐다.

이번 전달식에는 한전MCS(주)남원지점(지점장 송철수)이 해외연수 지원금을 전달하며, 평화의집 종사자는 이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한전MCS(주)남원지점(지점장 송철수)은 "장애인복지사업은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가치를 지닌 사업으로, 이를 위한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것은 당사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해외연수 지원금을 통해 종사자가 쉼과 배움이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평화의집(원장 김종열)은 "한전MCS(주)남원지점의 소중한 지원으로 해외연수를 준비하는 종사자의 부담을 덜어주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해외연수를 통해 종사자의 쉼과 배움의 기회가 돼, 앞으로 현장에서 업무를 하는데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