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팀 선수등과 함께
소외아동 45명 기초강습등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소외계층 아동 54명을 대상으로 전북은행 배드민턴팀 선수단과 함께하는 ‘JB 어린이 스포츠 클럽’을 실시했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소외계층 아동 54명을 대상으로 전북은행 배드민턴팀 선수단과 함께하는 ‘JB 어린이 스포츠 클럽’을 실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은 소외계층 아동 54명을 대상으로 전북은행 배드민턴팀 선수단과 함께하는 ‘JB 어린이 스포츠 클럽’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JB 어린이 스포츠 클럽’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스포츠 체험을 제공해 체력증진과 자존감 회복, 사회성 향상 등을 통해 꿈과 비전을 키워가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업은 9월 18일부터 19일까지 전북은행 배드민턴전용구장에서 1일 1회, 총 2회 진행하였으며, 전북은행 배드민턴팀 김효성 감독과 선수단이 기초강습 등을 진행했다. 또한, 모든 참여 아동들에게 고급 배드민턴 라켓을 선물했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김영구 이사장은 “같은 꿈과 목표를 가진 아동들이 모여 소통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라며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교육환경개선사업, 문화활동 지원사업,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자전거 지원사업, JB Dream up 진로코칭캠프, JB 미래인재 WeRO(위로) 프로그램, JB인문학 강좌, JB커리어 캠프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의 인재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김완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