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시청자 50만 돌파
동시간대 여행상품 '1위'
힐링코스-가성비 히트쳐

전북문화관광재단이 기획하고, 놀고팜에서 진행하는 전북 치유관광을 테마로 한 ‘가을 단풍 치유상품’이 유수의 해외여행 프로그램을 제치고, 지난 26일 오후 8~9시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동시간대 함께 판매된 여행상품 중 1위에 올랐다.

이 날 전북 단풍치유관광 상품은 라이브 시청자 50만을 돌파하며, 문의 및 예약 신청이 급증했다. 베트남 다낭(2위), 필리핀 세부(3위) 상품 시청자 수 17~18만을 기록한 것과 비교해보면 3배 가까운 시청자가 전북 치유관광 여행 상품을 고른 것이다. 

가을 정취 가득한 명소, 힐링 코스와 가성비가 잘 어우러져 크게 히트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 날 판매한 전북 단풍치유관광 상품으로는 숙박 상품(1박 2일)인 남원 광한루~뱀사골~운봉 백두대간과 순창 강천산 군립공원~발효소스토굴~체계산 출렁다리를 돌아보는 코스 상품으로 13만 9천원(숙박, 교통, 식비 포함), 당일 상품인 정읍 내장산의 단풍 구경과 부안 포레도 치유정원에서의 치유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2만 9천원, 당일 상품인 무주 구천동 계곡과 향로산 자연휴양림을 다녀올 수 있는 코스 상품으로 3만 9천원으로 총 3개 상품이다.

또한 전북도와 재단은 ‘전북 치유관광 상품 기획전’을 12월 15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용 예약 플랫폼인 놀고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놀고팜(www.nolgofarm.com / 063-229-8599)에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