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매주 주말 젤리
플라워 만들기 등 체험진행

정읍시가 운영중인 놀이시설 천사히어로즈 2층 실내 휴게공간에 겨울철 특별 프로그램이 가동되면서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사히어로즈는 도내 최대 실내 놀이시설로 에어리얼 로프 코스 연장, 증강현실(AR) 트릭아트, 2층 테라스 및 실내 휴게시설 등에서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6일 시에 따르면 천사히어로즈는 오는 23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4시까지 3타임으로 나눠 젤리플라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정오에는 풍선, 마술, 버블쇼, 샌드아트, 매직레이져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23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등 올 겨울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병해 운영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시 홈페이지 체험프로그램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접수(월~금)와 현장 접수(선착순)로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공연은 신청 없이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천사히어로즈는 신규 놀이시설 설치, 안전시설 확충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전국 최대 복합 실내 놀이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읍=최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