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자원봉사자대회 개최
생활개선회 4명 군수 표창

임실군이 임실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인숙) 주최로 지난 7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아펜젤홀에서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2023 임실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올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로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공로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행사는 한 해 동안의 봉사 활동 영상 시청, 우수봉사자 시상식, 대회사와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심 민 군수를 비롯한 이성재 임실군의회 의장, 박정규 전라북도의원, 각 기관 및 자원봉사단체장 등의 축하와 격려 속에 18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했다.

우수봉사자 시상식에는 군수 표창 한국생활개선회 임실군연합회 박점순 외 3명, 군의장 표창에 새마을운동 임실군지회 설계순 등 2명이 수상했다.

김인숙 센터장은“올 한 해 동안 사랑과 나눔 활동을 펼쳐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고, 2024년에도 군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참여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지역사회를 위한 탄소중립운동, 도배 및 주거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 나눔 활동을 펼쳐주신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하나 되어, 모두가 행복한 임실이 될 수 있었다"며 이들을 격려했다.

/임실=김흥배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