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온라인서 10% 싸게

임실군이 전북특별자치도 출범과 발맞춰 임실군의 대표브랜드인 ‘임실N치즈’유제품 할인행사를 시행한다.

전라북도가 오는 18일 전북특별자치도로 새롭게 탄생하고, 1월 18일은 전북에 있어‘새로운 시대, 특별한 전북’의 희망 신호탄을 쏴 올리는 역사적인 날이다.

출범을 기념하는 임실N치즈 유제품 10% 할인행사는 1월 10일부터 1월 16일까지 7일 동안 임실N치즈클러스터(https://smartstore.naver.com/imsilncheese)와 임실치즈농협(https://www.ischeese.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임실N치즈는 임실치즈농협을 비롯한 12개소의 유가공 공장에서 살균 과정을 거친 신선한 원유를 활용하여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10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임실N치즈는 친환경 고품질 치즈로 전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치즈를 테마로한 임실N치즈축제는 8년 연속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치즈 수도로써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지난 9일 갑진년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에서 전북특별자치도 특례 대응을 강력히 주문했다.

특히 전북특별자치도 특례와 관련하여 저지종 도입을 통한 임실치즈산업 고도화와 반려 산업 육성, 옥정호 권역 종합관광지 조성 및 민간투자 활성화 등 분야별 특화 전략을 내실 있게 준비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심 민 군수는“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출범을 기원한다”며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새로운 임실의 밝은 미래를 향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실=김흥배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