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정성주)은 지난 15일 지평선학당 수강생 140여 명과 ㈜종로아카데미 관계자 및 강사들이 모인 가운데 2024년 지평선학당 방과후교육 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평선학당 운영을 이끌어갈 ㈜종로아카데미는 운영계획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운영진과 강사들을 소개하며, 철저한 학사관리와 업체만의 강점으로 수강생들의 학력 수준을 크게 향상시키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종로아카데미는 2023년 남다른 입시 전략 수립으로 높은 입시성과를 이뤄내 수강생과 학부모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올해도 지평선학당에서 정확한 입시전락 등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평선학당은 주 4회에 걸쳐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국어, 영어, 수학 주요 과목 및 비교과 수업까지 방과 후 집중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진로 체험 프로그램과 입시정책의 변화에 대비하여 1:1 상시 맞춤형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개강식에 참석한 정성주 이사장은 “지난해에 좋은 성과를 거둔 종로아카데미가 이끌어 갈 올해 지평선학당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김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류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