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JB슈퍼씨드적금’상품의 ‘친구추천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천인으로부터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슈퍼씨드 적금에 가입하면 친구와 추천인 각각 캐시백 2천원씩을 선착순 2,024명에게 지급한다. 추천인의 경우 초대친구 수에 따라 1인 최대 4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최다 추천인 5명에게는 10.5%의 적금금리 우대쿠폰도 지급한다.

JB슈퍼씨드적금은 기본금리 연 3.6%의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정상납입 기준 매월 1개의 씨드를 제공하며 랜덤으로 제공된 씨드가 행운의 슈퍼씨드인 경우 연 10.0%의 우대금리를 더해 1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전북은행의 공식 캐릭터인 Jay-B가 꾸준히 저축하는 고객들에게 부자씨(씨드)를 가져다 주는 콘셉트의 상품이다.

지난해 10월 상품 출시 이후 지금까지 총 45명의 고객이 슈퍼씨드(연10.0% 우대금리씨앗)를 가져가는 행운을 얻어 가입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천인과 초대 받은 친구 모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올해 슈퍼씨드적금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한 적금상품 등 저축의 재미를 주는 다양한 상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모바일뱅크 ‘쏙뱅크’ 또는 전북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완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