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인숙 전북도당 대변인은 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 선거구 도전한다.

이 대변인은 7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고자 한다”며 “낙후된 우리 지역의 발전, 전북의 발전을 앞당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정치의 기본은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이라며 “중앙정치와 소통해 완주, 진안, 무주, 장수의 아들.딸들이 고향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크고 작은 기업들을 유치하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 대변인은 “발목 잡는 민주당의 기득권 정치를 타파하고 집권여당인 국민의힘이 낙후된 전북 발전에 앞장서겠다”며 “이 지역 최초의 여성 국회의원 출마자인 이인숙만이 해낼 수 있다. 집권 여당인 국민의힘과 중앙에 포진된 각 분야의 인맥을 활용할 수 있다”고 했다.

이 대변인은 “완주군의회 재선의원으로서 예결위원장과 운영위원장, 국민의힘 전북도당 대변인 등 풍부한 경험이 있다”면서 “경험을 살려 살맛 나는 대한민국, 새로운 완진무장을 만들어 보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저 이인숙은 완주, 진안, 무주, 장수 군민이 주시는 한 말씀 한 말씀을 방향 삼아 군민 모두의 아픔을 어루만지고 새로운 희망을 선물하는 ‘유권자 감동’의 정치를 펼쳐야 한다”라면서 “발목 잡는 정당의 옷을 입고 자신들의 특권을 지키는데 급급한 정치인은 4월 국회의원 선거에서 단호히 배격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때에는 새로운 인재가 나서야 한다”며 “국회에 입성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뛰겠다”고 덧붙였다.

완주군의회 재선 의원인 이 대변인은 군의회 예산결산위원장, 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박정미기자 jungmi@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