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심보균)이 소비자 중심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최근 익산시도시공단은 국가무형문화재 통합전수교육관 세미나실에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는 최민아 강사(민스피치교육연구소 대표)가 나서 ‘친절맞이, 고객미소(서비스마인드 향상교육)’을 주제로 강의를 전개했다.

최 강사는 공단의 대내외적 이미지 제고 및 소비자 중심 고품질 공공서비스 제공 방안 등을 제시했다.

특히 직원들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향상 ▲전화·방문 등 상황별 응대 ▲직원 간 소통예절 등을 내용으로 모의연습을 진행했다.

공단은 교육에 이어 소비자중심경영(CCM) T/F팀 회의를 열고, VOC 통합관리시스템 운영 및 고객 맞춤형 이용편의 제공, 만족도 제고 방안 등을 논의했다.

심보균 이사장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고객을 대할 수 있도록 즐거운 근무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문성용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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