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끄적끄적' 그리는 나만의 세계

익산문화재단 내달부터
'색연필 드로잉' 진행

익산문화관광재단은 익산생활문화센터에서 3월부터 5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에 일상에 색을 입혀 그림으로 표현하는 첫 번째 정규프로그램‘색연필 드로잉’을 진행한다.

‘컬러 인 드로잉 : 끄적끄적’은 자기의 생각과 기분을 다양한 색깔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해소할 수 있는 미술분야 프로그램으로 연령대 구분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색연필 사용법을 시작으로 풍경 드로잉까지 수업을 진행하고, 전시작품을 선택해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접수는 26일부터 익산문화관광재단 누리집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진행하며, 생활문화센터 공간 수용 및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12명을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익산생활문화센터는 다목적실, 음악방음연습실, 교육실, 옥상쉼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활문화 및 지역문화 예술 정서 함양을 위한 음악, 전시, 체험 등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과 대관, 동호회 연습, 간담회, 교육 등의 공간으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재단은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꾸준히 높일 수 있도록 공예, 요리, 연기 수업 등 다양한 분야의 생활문화 활동을 기획하며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생활문화활성화사업과 관련된 기타 문의 사항은 익산문화관광재단 문화정책팀(063-843-88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