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 함께할 주인공은?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
비빔밥의 여정' 출연자 모집

2024년 전통예술지역브랜드 상설공연에 선정된 런파이브(주)는 댄스뮤지컬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에 출연할 재능과 열정을 갖춘 출연자를 모집한다.

댄스뮤지컬 ‘조선셰프 한상궁, 전주비빔밥 그 맛의 여정’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올해 새로운 구성과 이야기를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공연될 예정이다.

세계인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한식, 전주비빔밥!

그 맛에 대한 가치를 조선셰프 한상궁과 전주 남문장 (옛 남부시장의 이름)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펼쳐지는 다양한 전주 문화와 전주비빔밥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흥겨운 댄스뮤지컬이다.

이 공연은 6월부터 9월까지 전주한옥마을 내 전주대사습청 야외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노래와 무용, 연기, 소리 등 4개 분야에서 역량을 갖춘 문화예술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출연을 희망하는 문화예술인은 런파이브(주) 홈페이지 (https://runfive.net) 에서 모집 공고문을 확인하고, 지원신청서 등 서류와 영상을 함께 전자우편 (cart7273@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실기와 면접 심사를 진행한다.

런파이브(주) 관계자는 “ 올해 진행되는 조선셰프 한상궁 공연은 젊은 관객 및 외국인들도 적극적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젊은층을 위한 콘텐츠 확장 및 영어 자막 설치 등을 통해 다양한 세대와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전주를 대표하는 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재능과 역량을 갖춘 문화예술인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 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런파이브(주) 예술콘텐츠팀 (063-288-55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