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정성주)은 김제시농-축협운영협의회(회장 최승운)가 김제지역 교육 발전 및 인재 양성을 위해 18일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제시농축협운영협의회는 농협 김제시지부 및 관내 13개 농·축협, 김제지평선조합공동사업법인이 뜻을 모아 운영 중인 단체로 지난해 1,300만원에 이어 올해도 김제사랑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또, 수시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및 농축산물 나눔, 농번기 일손 돕기 등 다각도의 활동을 추진해 김제시민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최승운 김제시농축협운영협의회은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김제의 빛나는 인재들이 꿈을 키우고 희망을 실현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유대를 지속하며 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나눔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성주 김제사랑장학재단 이사장은 “지역 학생들을 향한 관심과 지원을 나눔으로 실천해 주어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장학금은 김제시가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학생들의 학업 환경 개선과 장학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제=류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