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반공사 전북도본부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삼성화재 유성연수원에서 본부와 지사 직원 40명을 선발해 ‘고객만족 리더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농업기반공사
전북도본부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삼성화재 유성연수원에서 본부와 지사 직원 40명을 선발해 ‘고객만족 리더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사 고객의 특성과 경영환경에 적합한 고객만족 전략 서비스 마인드 변화를 위한 자세 확립과 바른 고객 응대기법,
전화예절 등을 교육해 농업인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봉사행정, 친절행정을 실현키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
삼성생명 박미경 강사는 “친절에서 중요한 것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농기공
전북본부는 고객만족 리더 양성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이 보고 느낀 내용을 토대로 공사의 고객만족 경영의 선도적 리더로서 자긍심을 갖고 소속부서에서
친절응대 및 고객만족기법을 전파토록 할 계획이다./황승훈기자 hsh7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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